Blog eating knowledge



하루에 한건 이상 일어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교통사고, 자동차 사고입니다.


경미한 부상에서 사망에 이르기까지 나 혼자 주의

한다고 해서 피할 수 있는 사항도 아닙니다.

한마디로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일이죠.


저도 살면서 한달 이상을 입원해야 했던

교통사고를 겪기도 했습니다.


얼굴뼈 함몰, 뇌출혈 까지 심각한 상태였죠.

지금도 날씨가 추우면 머리와 얼굴쪽이

시림을 느끼곤 합니다.



만약 이러한 자동차 사고가 실제가 아닌 

꿈속에서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자동차사고나는꿈 / 자동차 사고 꿈이 의미하는

내용을 한번 알아 보도록 할께요.


 자동차사고나는꿈 #


뜻하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타인과 다툼을 벌이거나

분쟁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 마주오던 자동차가 서로 부딪치는 꿈 #


진행중인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꼬이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다툼 또한 발생하게 됩니다.




# 자동차로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 #


추진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현재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조속히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사고나 고장으로 멈추는 꿈 #


진행중인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실패에 가까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자동차에 치어 죽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발생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오늘은 많은 꿈해몽 중에서 

자동차사고나는꿈 등 여러가지

자동차 사고 꿈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은

흉몽이라고 생각되는 꿈들이

의외로 길몽의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자동사 사고 꿈 해몽은 좋은 뜻을 가진

부분이 상당수 존재하지만

현실에서는 자동차 사고에 항상

유의해야 겠죠.